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화석연료 소비량을 억제하고 CO2의 배출량을 삭감하는 등 지구환경 문제에 대한 대책마련을 위해 전세계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패시브 하우스의 적극 추진을 통해. 제로 에너지 하우스를 실현하려는 노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 어떤 때보다도 외단열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가 되고 있습니다.
단열재로 건물 몸체 전체를 감싸기 때문에 콘크리트 온도가 외기 온도에 좌우되지 않고, 실내 온도와 동조하는 쾌적공간이 됩니다.
콘크리트 벽 전체가 축열재가 되어, 취침 시 냉난방 기구를 OFF시켜도 아침까지 온도 변화가 적은 에너지 절약형 공간이 됩니다.
결로가 발생하지 않으며, 곰팡이나 진드기가 생기지 않는
건강공간이 됩니다.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때문에, 콘크리트 본래의 수명인 100년 이상의 내구성을 유지시켜 장수명 건축물이 되게 하여 경제성과 자산성을 높여주며 건축 폐기물 감소의 효과를 가져 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마땅한 외단열 자재와 공법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방수, 방습, 불연, 접착, 내구성이 모두 우수하고, 친환경인 무기질 탄산칼슘 발포 판상단열재와, 완벽한 열교(熱橋) 차단이 가능하면서, 콘크리트와 동시 타설부착이 가능하여 공기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타일이나 석재 등의 견고한 외피의 직접 부착 마감이 가능한 공법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무한한 기쁨과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Untitled Document